음악 속 욕설 – 2부 – 행동 촉구

나는 오늘의 음악에서 욕설에 대한 나의 감정을 다루는 또 다른 기사를 썼다. 읽지 않았다면 기본적으로 욕설이 얼마나 흔한지에 대해 썼습니다. 더 이상 랩이나 어반 음악에만 국한되지 않고 Top 40 음악에서는 점점 더 일반화되고 있습니다. 나는 이전 기사에서 Cee Lo Green의 F*** You라는 노래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Seoul Food: New Burgers @ The Workshop & Hidden Cellar (HBC)

이 노래는 현재 여전히 Top 40에 있고 Billboard의 Top 100에는 Top 10 노래였습니다. 누군가가 그 노래를 요청했고 그런 다음 모든 f-bomb을 크고 또렷하게 부르며 노래를 불렀습니다. 내 기사는 이 상황을 다루었습니다. 결국 나는 우리 사회가 욕설 사용에 더 민감하고 각자의 역할을 수행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내가 똑같은 주제를 다루기 위해 두 번째 기사를 쓸 필요를 느끼는 이유는 이것이다. 내가 욕설에 관해 쓴 이 기사에 대해 아내에게 말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그녀에게 내가 미리 쓰는 기사를 거의 보여주지 않는다. 내 생각에는 정당화 여부에 관계없이 내 글쓰기 경력에 죽음의 종을 울리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입력으로 인해 내 글을 편집하고 싶지 않습니다. 글을 게시하기 전에 아내에게 내 글을 보게 하면 편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발산노래방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녀의 의견을 존중하므로 그녀에게 내 기사의 본질을 낭독했습니다. 그녀의 입력은 “왜 그 노래를 처음부터 제공하는 겁니까? 결국, 오늘날의 음악에서 욕설이 제거되는 것을 보고 싶다면 그 노래를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였습니다.

물론 그 관점에서 나는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노래를 완전히 제거해야 하나요? 제 아내는 또한 제가 수용 가능한 가이드라인 세트를 게시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우리는 누구에게나 서비스를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와 같은 진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첫 번째 기사에 영감을 준 것과 같은 추가 사건을 피하기 위해 욕설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표지판을 게시해야 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나는 내 자신의 사업을 운영합니다. 나는 내가 제안하는 것들을 결정할 수 있다. 행동 촉구를 독려한다면 나는 평화주의자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내가 ‘노래방’ 음악을 말하는 거라고 했지? 노래방 트랙에는 보컬이 없으므로 예를 들어 누군가가 앞서 언급한 노래를 정리하고 싶다면 노래방 트랙이 완벽한 방법일 것입니다. 사실 제 딸이 저를 이 ‘성전’에 참여하게 만든 노래 “F*** You by Cee Lo Green”의 제목이 ‘Forget You’라고 알려줬습니다. ‘더티 버전’은 몰랐고 클린 버전만 알았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두 가지를 보여줍니다. 아티스트가 욕설의 자유로운 사용으로 인해 자신의 노래가 상업적으로 ‘피해를 입힐’ 것이라고 정말로 느낀다면 자신의 노래를 더 많은 방송국에서 재생하고 더 많은 청취자에게 판매하기 위해 ‘깨끗한’ 버전을 제공할 것입니다. 오늘날 상위 40개 노래의 대부분은 음악의 매력에 의해 판매되며 반드시 서정적인 내용 때문은 아닙니다. 두 번째로 ‘노골적인 가사’가 있는 이 노래에 깨끗한 버전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노래방 ​​트랙이 가질 수 있는 유용성을 알 수 있습니다. 문제는 노래방 트랙에 실제로 의심스러운 보컬이 녹음되어 있지 않더라도 연결된 화면에 동일한 가사가 나타날 수 있다는 사실에 있습니다. 내가 판매하는 음악의 95%는 CD + 그래픽, DVD, VCD, MPEG4, MP3+G 또는 노래 가사를 표시하는 기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가사가 노골적으로 표시되면 고객이 노래를 ‘정리’할 수 있다고 인용하면서 노래 판매를 정당화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방에 있는 모든 사람이 실제 가사를 볼 수 있고 가수가 노래를 편집하고 깨끗한 버전으로 연주하는 동안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다. 읽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은 내가 음악에서 꺼내려고 하는 단어를 방금 보았을 것입니다. 이전 글에서 언급했듯이 욕설을 들을 뿐만 아니라 자주 보게 된다면 더 이상 충격적인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귀와 눈은 그것의 사용에 무감각했을 것입니다.

이것이 제가 하려는 것입니다. 제가 아는 곡들만 보고 실제 노골적인 가사가 화면에 나오지 않는 곡들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욕설이 포함된 배경 보컬이 들리면 이 트랙을 “격리”하겠습니다. 나는 그들의 녹음에서 보이거나 들리는 욕설이 있는 모든 노래방 노래를 제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시도할 것입니다. “Explicit Lyrics”라는 경고가 있는 모든 디스크를 개인적으로 들을 수는 없지만 최선을 다해 베스트 셀러 디스크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그 후 어떤 사람이 내 주의를 끌면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